Business

KOREA SOFTWARE SERVICE

Microsoft 365 2023.09.14

 

Microsoft Merchandise Store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, KOSS입니다!

 



 

Microsoft 365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포괄적인 생산성 및 협업 서비스 패키지입니다.

Microsoft 365는 비즈니스 및 개인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도구와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며, 

이를 통해 문서 작성, 전자메일 통신, 작업 협업, 데이터 저장 및 보호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

Microsoft 365는 기존의 Office 365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,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로컬 애플리케이션을 결합하여

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협업을 강화합니다.


 



아래는 Microsoft 365의 주요 구성 요소 및 기능입니다.

[ONLINE] Zarządzanie projektami PRINCE2 - poziom Practitioner - House ...

 

 

 

 

 

아래는 위의 주요 구성 요소 및 기능을 포함한  Microsoft 365 Business 솔루션입니다.


비즈니스에 적합한 Microsoft 365 플랜을 선택하세요.





 

또는 Microsoft 365 Enterprise 플랜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



비즈니스 플랜과 엔터프라이즈 플랜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1. 사용자 규모

비즈니스 플랜 : 비즈니스 플랜은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에 적합하며, 주로 300명 이하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.

엔터프라이즈 플랜 : 엔터프라이즈 플랜은 대규모 기업 및 조직에 맞춰져 있으며, 수천 명에서 수만 명의 사용자를 지원합니다.


2. 기능 및 애드온 

엔터프라이즈 플랜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플랜보다 더 많은 고급 기능과 애드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엔터프라이즈 플랜은

Microsoft BI Pro와 같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에 엑세스할 수 있으며, 비즈니스에 필요한 고급 분석 및 보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



비즈니스 플랜과 엔터프라이즈 플랜 간의 선택은 조직의 크기, 보안 요구사항, 예산 및 기능 요구사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
따라서 조직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플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
Microsoft Teams


Como descarregar o Microsoft Teams? - Mundo Smart


 

Microsoft Teams(팀즈)는 Microsoft가 개발한 협업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.

Teams는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과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.



1. 채팅 및 메시징

Teams를 사용하여 개별 또는 그룹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. 텍스트 메시지 뿐만 아니라

이모지, GIF, 파일 공유 등 다양한 채팅 기능을 제공합니다.


2. 비디오 회의

Teams는 화상 회의를 쉽게 설정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화상 회의 중에는 화면 공유, 녹화,

대화 기록, 미팅 일정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
3. 파일 공유 및 협업

Teams에서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OneDrive(원드라이브) 또는 SharePoint(셰어포인트)를 통해

파일을 공유하고 동시에 여러 사용자가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.








Microsoft Outlook


Fix: Outlook App Stops Working On Android - Techilife



Microsoft Outlook(아웃룩)은 Microsoft에서 개발한 이메일 클라이언트 및 개인 정보 관리(PIM) 소프트웨어입니다.

아웃룩은 개인 및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하여 전자메일 통신, 일정 관리, 연락처 관리,

작업 관리 및 기타 작업을 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  


 






Outlook은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과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.



1. 이메일 관리 

Outlook을 사용하여 여러 이메일 계정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스팸 필터링 및 보안 기능을 통해 안전하게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.


2. 일정 및 미팅 관리

일정, 미팅, 약속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사용자와 일정을 공유하고 회의 초대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 

3. 작업 및 할 일 목록

작업의 마감일과 우선 순위를 설정하여 시간을 관리합니다.

작업을 이메일과 연결하여 작업 관련 이메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






Microsoft OneDrive


Microsoft OneDrive เก็บและแชร์ไฟล์ได้ง่าย ๆ พร้อมอัพเดตให้ใช้หลายจอบน ...



Microsoft OneDrive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파일 저장 및 공유 서비스입니다. 이 서비스는 사용자들이 

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어디서든 접근하며, 다른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하고 협업하는 데 사용됩니다.


아래에서 OneDrive의 주요 기능과 이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

1. 파일 저장 및 백업

OneDrive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파일을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이것은 컴퓨터 손상, 데이터 손실 또는 도난으로부터 파일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
2. 어디에서나 접근

OneDrive를 통해 저장된 파일에는 인터넷 연결이 있는 어떤 장치에서나 접근할 수 있습니다. 

웹 브라우저, 스마트폰 앱,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파일을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
3. 파일 공유

다른 사용자와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 

파일 또는 폴더를 공유하면 다른 사람이 해당 파일에 접근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.

공유 링크를 생성하여 비밀번호 설정, 만료 날짜 지정 또는 읽기 전용 액세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





 

 


 






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사이트 우측 상단 Contact를 통한 고객문의, 혹은 하단의 문의처로 연락 주시면 빠른 지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[ 제품 관련 문의 ]

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

office@ikss.kr / 02-535-18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