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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KOSS입니다!
R3DS ZWRAP은 3D 스캔 데이터를 빠르게 retopology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Warp3의 플러그인으로, ZBrush에서 사용됩니다. 이를 활용하면
고해상도 3D 스캔 데이터를 일정한 폴리곤 구조를 가진 topology에 빠르게 투영할 수 있습니다.
게임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, 3D 프린팅/모델링, 가상 인간 제작 등에 사용이 되고 있으며 효율적인 3D 모델링 워크플로우를 가능하게 해주는 도구입니다.
더욱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ZBrush®용 ZWrap 플러그인 |
버전 2023.04.1의 새로운 기능 |
ZWrap은 기존 토폴로지를 모델에 자동으로 맞출 수 있는 ZBrush®용 플러그인입니다.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캐릭터와 3D 스캔을 생산 준비 토폴로지로 변환하는 프로세스의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. 현재 버전: ZWrap 2023.04.1 (2023년 4월 4일) 지원되는 ZBrush® 버전: 4R8, 2018, 2019, 2020, 2021, 2022, 2023 플랫폼: Win64, macOS(Intel) 그래픽 카드: OpenGL 2.1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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높은 비트 심도를 가진 텍스처 ZTexTransfer 도구는 이제 16비트 및 32비트 이미지를 포함하여 높은 비트 심도를 가진 텍스처 투영을 지원합니다. ZBrush® 내부에서 바로 미세 디스 플레이스먼트 및 노멀 맵을 투영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. ZTexTransfer 창에서 해당 버튼을 사용하여 높은 비트 심도 텍스처를 가져 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. 이제 EXR 형식이 지원됩니다. macOS 지원 이번 릴리스에서는 macOS(Intel) 사용자가 ZWra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Maxon ZBrush® 지원 최신 버전과의 완벽한 호환성. 성능 향상 랩핑이 거의 2배 빨라졌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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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Brush®용 ZWrap 플러그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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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립 실행형 래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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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이센스 유형 |
연간 구독 |
영구 + 유지보수 |
인터페이스 |
대화 |
노드 그래프 |
포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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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인트 선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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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인트 가져오기/내보내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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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스킹 |
ZBrush® 마스크 사용 |
다각형 선택 |
강체 정렬(Rigid Alignment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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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n-manifold Geometry Repai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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텍스처 프로젝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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텍스처 외삽(Texture Extrapolation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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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치 프로세싱(Batch Processing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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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로팅 라이센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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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ptical Flow Wrapping (표정 처리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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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이 비트 뎁스 텍스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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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랫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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윈도우, 맥OS |
윈도우, 리눅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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